교육신청
아동권리보장원에서 실시하는
지역별 지역아동센터 교육과정 및 설명회에 참여하세요.
각 지역별 교육과 설명회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교육신청은 반드시 본인 개인 아이디로 신청해 주십시오.
- DB입력시 사용하는 8자리 숫자나 다른 분의 명의로 신청하시면 안됩니다.
- 설명회신청은 반드시 본인 시설 아이디로 신청해 주십시오.
- 각 설명회는 시설당 1회만 신청가능 합니다.
- 교육신청 현황 및 교육 이수 시 수료증 출력은 개인 아이디
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※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주관처에 해주시기 바랍니다.
| 번호 | 교육지역 | 주관처 | 연락처 | 교육구분 | 교육명 | 신청기간 | 교육일 | 접수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645 | 경남 | 지역아동센터경남지원단 | 055-252-1379 | 의무(선택) | [경남_선택]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활용법(4/19) | 2023-04-03 11:00 ~ 2023-04-07 17:00 | 2023-04-19 | 접수마감 | 148 |
| 1644 | 전체 | 아동권리보장원 | 02-6454-8604 | 설명회 | ※추가 접수※ (~4/2 23시까지 신청가능) ★ [12회차, 4월 7일 15시] 지역아동센터 5기 평가 공청회 | 2023-03-30 12:00 ~ 2023-04-02 23:30 | 2023-04-07 | 교육종료 | 402 |
| 1643 | 전체 | 아동권리보장원 | 02-6454-8604 | 설명회 | ※추가 접수※ (~4/2 23시까지 신청가능) ★ [11회차, 4월 7일 10시] 지역아동센터 5기 평가 공청회 | 2023-03-30 12:00 ~ 2023-04-02 23:30 | 2023-04-07 | 교육종료 | 378 |
| 1642 | 전체 | 아동권리보장원 | 02-6454-8604 | 설명회 | ※추가 접수※ (~4/2 23시까지 신청가능) ★ [10회차, 4월 6일 15시] 지역아동센터 5기 평가 공청회 | 2023-03-30 12:00 ~ 2023-04-02 23:30 | 2023-04-06 | 교육종료 | 142 |
| 1641 | 전체 | 아동권리보장원 | 02-6454-8604 | 설명회 | ※추가 접수※ (~4/2 23시까지 신청가능) ★ [9회차, 4월 6일 10시] 지역아동센터 5기 평가 공청회 | 2023-03-30 12:00 ~ 2023-04-02 23:30 | 2023-04-06 | 교육종료 | 442 |
| 1640 | 전체 | 아동권리보장원 | 02-6454-8604 | 설명회 | ※추가 접수※ (~4/2 23시까지 신청가능) ★ [8회차, 4월 5일 15시] 지역아동센터 5기 평가 공청회 | 2023-03-30 12:00 ~ 2023-04-02 23:30 | 2023-04-05 | 교육종료 | 249 |
| 1639 | 전체 | 아동권리보장원 | 02-6454-8604 | 설명회 | ※추가 접수※ (~4/2 23시까지 신청가능) ★ [7회차, 4월 5일 10시] 지역아동센터 5기 평가 공청회 | 2023-03-30 12:00 ~ 2023-04-02 23:30 | 2023-04-05 | 접수마감 | 523 |
| 1638 | 인천 | 지역아동센터인천지원단 | 032-425-7327 | 의무(필수) | 2023 기존 종사자 필수교육_교육마감 | 2023-03-29 00:00 ~ 2023-03-29 03:30 | 2023-03-29 | 접수마감 | 34 |
| 1637 | 광주 |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| 062-521-9975 | 의무(필수) | 2023년 지역아동센터 신규 생활복지사 필수교육(아동관리, 프로그램, 희망이음) | 2023-04-03 10:00 ~ 2023-04-07 17:00 | 2023-04-20 | 교육종료 | 319 |
| 1636 | 광주 |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| 062-521-9975 | 의무(필수) | 2023년 지역아동센터 신규 종사자 필수교육(2) | 2023-04-03 10:00 ~ 2023-04-07 17:00 | 2023-04-21 | 교육종료 | 239 |


